죄송합니다. 해당 상품은 현재 품절 되었습니다.

 

다른 고객분들이 구매하신 인기상품

Percy & Reed I Need a Hero! Wonder Balm Hair Primer 75ml

KRW 20460.0

권장 소비자 가격 ₩33,000

₩20,460

즉시할인 가격 ₩12,540

Payment will be taken every month. months.

수량:

( 0 item is in your basket items are in your basket )

 

라이브챗

라이브챗 연결시 소요되는 시간 평균 25초

라이브챗 연결시 소요되는 시간 평균 25초

고객 리뷰

Overall Rating : 5.0 / 5 (2 리뷰)
  • 2 5 star reviews
  • 0 4 star reviews
  • 0 3 star reviews
  • 0 2 star reviews
  • 0 1 star reviews
 

우수 상품평

가격은 착하고 효과는 케라스타즈 같고

퍼시앤리드 브랜드는 룩판타스틱 통해서 처음 알게 됐는데 한국 세포*에도 입점이 돼서 은근 좋아하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고요 헤어 밤인데 실제 젤크림에 가깝고 질감이 무겁지 않아 저처럼 머리카락 얇고 잘 처지는 사람이 사용해도 좋아요 케라스타즈 시몽 주로 사용했는데 이거 사용해보니 이젠 퍼시앤리드로 갈아타도 되겠다 싶어요 거의 비슷한데 단 하나 열처리 보호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저는 이 제품 위에 퍼시앤리드 노오일 제품을 한 번 더 바르고 스타일링 하는데 열손상도 막아주고 스타일링도 오래가고 괜찮네요 노오일에는 열손상 보호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거든요 향도 크게 호불호 없는 시트러스 계열이라 좋아요

탑 리뷰 작성자

소량으로도 충분해요

한국에도 세포라가 런칭하면서 퍼시앤리드 제품들이 심심치 않게 보이던데 역시 가격과 제품의 다양성은 룩판타스틱이 더 좋네요. 최근에 리뉴얼 된 헤어 프라이머이고 케라스타즈 시몽 테르미끄처럼 블로우 드라이 로션인데 좀 더 스타일링이 잘 되도록 해 주는 기능이 있는 거 같아요. 케라스타즈보다 퍼시앤리드를 바르고 했을 때 다이슨 에어랩 컬이 좀 더 오래 지속되는 듯한 느낌이에요. 젤크림인데 묽지 않고 농도가 좀 있고 소량으로도 충분히 도포 가능하고요. 끈적거림은 많지 않아요. 향은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꽃향과 시트러스향이 가미된 향이라 호불호가 크게 없을 듯 해요. 전 이 제품 바르고 퍼시앤리드 파인헤어용 오일 발라주면 머리 처지지도 않고 스타일링도 매끈하게 마무리돼서 너무 좋아요. 이번에 부활절 세일이라 2개 더 쟁여두려고요. 양이 좀 적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다른 국내 제품들이나 비싼 백화점, 살롱 제품들보다 휠씬 품질이 우수해요.

탑 리뷰 작성자